트랭글 시작 및 첫 산행 대구 성산(274.4)

트랭글 다시 시작하기 위해 아이디 삭제하고 다른 아이디로 가입했습니다

오늘 첫 산행으로..

산행이라고 하기는 좀 민망한 대구 성산이라는 곳에 잠시 갔다왔습니다

짐꾼1에서 짐꾼2로 레벨업 하기 위해서는 101m가 남았다길래 가까이 있는 성산으로

마천산 산림욕장입구에서 출발해서 되돌아오는 길인데

마천산 배지가 있는 곳이 성산인데 마천산 배지가 있네요

오류인지 저기가 원래 마천산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제가 아는 마천산은 문양역쪽에 사람들이 많이 가는 곳에 있는데

그리고 

아래쪽에 성산이라고 또 있네요


총 한 시간정도 걸었네요

근데 산행 끝나고 코스를 바로 업로드 하지 않으면서 문제가 생겨서 

코스가 휴대폰에서 찾질 못하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어처구니 없는 일이죠

홈페이지문의도 해보고 트랭글 여기 저기 찾아봐도 답은 못찾고 

결국은 휴대폰 파일 찾아보고 하다가 코스파일 보이길래 백업후

트랭글 재설치후 겨우 코스 정보가 트랭글에서 보여서 업로드를 했는데

마일리지랑 마천산 배지는 들어오질 않네요

그래서 아직 짐꾼1 레벨이 그대로ㅠㅠ


조만간 배지와 마일리지를 받으로 다시 가야겠습니다